hyesuk100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yesuk100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esuk100
리뷰75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6
짬뽕 이제껏 먹었던 짬뽕 중 최고의 맛이였어요 국물이 얼큰 칼칼한데 느끼하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땀이 주룩주룩 나는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hyesuk100
리뷰752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