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돌도리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돌도리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돌도리
리뷰1121
조회수 50 작성일자 25.12.06
미에로화이바 ~고등학교때 너무나 즐겨 먹었던 음료수입니다 얼마나 맛있던지 점심시 마다 매점으로 달려가 사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45kcal
현대약품미에로 화이바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