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0 작성일자 25.09.12
무뚝뚝 고구마칩 먹었어요. 원래도 감자 고구마 구황작물을 좋아하는데 과자도 이런게 더 맛있더라구요. 씹는 식감도 좋고 두께감 때문에 더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4.7(리뷰 34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