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에뜨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미에뜨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미에뜨
리뷰374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7
아메리카노는 깔끔하고 산뜻하게 넘어가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다. 쓴맛도 적당해 하루 리프레시용으로도 딱이었다.
#일반식 #간식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4.8(리뷰 93개)
·식단기록7천+0
라미에뜨
리뷰3745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