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맘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코피맘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피맘
리뷰220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7
아들의 최애 과자! 이거 은근히 과대포장이고 칩 자체가 자유로이 휘어진 형태라 공간 비효율적인 생김이라서... 작은거 한봉 다 먹어도 양이 그다지 많지는 않아요. 물론 감자튀김 만큼이나 열량은 과대하지만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