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40891님의 서울우유 아침에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52040891님의 서울우유 아침에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2040891
리뷰463
조회수 77 작성일자 25.12.07
버터예요
서울우유에서 나왔고 큰 플라스틱에 담겨져 있어요
그래서 소분이 되지 않아 아쉽지만 ㅠ 맛있어서 괜찮습니다
스테이크, 토스트 등 할 때 첨가해서 먹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755kcal
서울우유아침에버터
4.8(리뷰 5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