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07
저녁식사로 새우바질페스토 치아바타 샌드위치 먹었어요.
통통한 새우가 4마리나 들어있어요.
빵이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서 먹기 좋아요.
투고제품은 아니고 일반 제과점 제품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g)
300kcal
투고샐러드치아바타샌드위치
4.9(리뷰 61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