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7
피곤해서 달달구리함서 뭔가 입이 근질거려 편의점에서 사온 허니버터칩을 뜯었는데 순식간에 먹어버렸습니다
맛있긴해요 몇년전 그열풍 이해되는 맛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