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ㄹ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뽀로로ㄹ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로로ㄹ
리뷰429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07
피를 맑게 해주고 염분을 빼주는 고마운 해조류, 다시마예요
너구리 라면에도 들어있지여 ㅎㅎ 오독오독 식감도 좋고 초장이랑 먹으먄 참 맛있어요
#혈당관리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뽀로로ㄹ
리뷰429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