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땅콩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8
시장에서 깐 땅콩을 한되 샀어요. 육수물과 간장 설탕을 넣고 조림을 만들었습니다 도사락반찬으로 한통 만들어놓고 조금씩 반찬으로 먹어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커피맛
리뷰5034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