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8
메가커피에서 아메리카노 포장해왔어요. 겨울에도 포기못하는 아이스~ 물 없이 받아오면 두고 진하게 마실수 있어서 더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4.8(리뷰 93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