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묵밥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묵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4 작성일자 25.09.13
여름엔 너무 더워서 불없이 해먹을 수 있는 요리 자주 해먹었어요. 묵사다가 묵밥도 해먹고 묵무침도 자주 해먹었네요. 맛있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400g)
271kcal
묵밥
4.9(리뷰 62개)
·식단기록3천+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400g)
271kcal
묵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