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혀님의 밤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혀님의 밤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혀
리뷰6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8
한 입 고구마보다 좀 더 큰 사이즈인데 딱 적당해서 좋아요. 감자튀김처럼 얇게 썰어서 튀기듯이 먹기도 하고 맛탕이나 고구마전으로도 먹었는데 역시 찌거나 구워서 먹는 게 최고 맛있더라구요. 없으면 허전해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128kcal
밤고구마
4.9(리뷰 62개)
·식단기록6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