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밤바바바님의 새우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밤바바바님의 새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밤바바바
리뷰13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8
브런치먹으러가서 새우샐러드먹었어요.
간만에 싱싱한 채소곁들여 탱글탱글한 새우 같이먹으니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오렌지가 있어서 상큼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140kcal
새우샐러드
4.9(리뷰 85개)
·식단기록156회0
바밤바바바
리뷰136

1인분(210g)
140kcal
새우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