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규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규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규
리뷰2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8
평소엔 잘 안먹는 아메리카논데 브런치랑 먹으니까 달달한 거 대신 아메리커노가 끌리더라고요.
오히려 살짝 쓴 맛이 입맛을 돋구네요
#일반식 #점심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4.8(리뷰 93개)
·식단기록7천+0
아규
리뷰22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