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가보자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래가보자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래가보자
리뷰27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8
돼지고기 김치찌개로 저녁을 먹었어요.
전 큼직한 목살보다는 야들야들한 뒷다리불고기감으로 만드는 김치찌개를 더 좋아해요
두부도 잔뜩넣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
그래가보자
리뷰277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