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오뚜기 고구마스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오뚜기 고구마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9
목 넘김이 아주 부드럽고 따뜻해서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입니다. 고구마 본연의 은은하고 깊은 단맛이 느껴지는데, 아침 식사 대용이나 추운 날 든든하게 먹기 좋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5kcal
오뚜기고구마스프
4.6(리뷰 10개)
·식단기록1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