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체리부로 바로먹는 닭가슴살(허브)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체리부로 바로먹는 닭가슴살(허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6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9
바로 먹기 편리해요.
실온지품이라 좋아오
맛도 담백하니 괜찮습니다 막 맛있는 건 아니지만 무난히 먹기 좋았습니다 맛나요ㅎ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25kcal
체리부로바로먹는 닭가슴살(허브)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