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9
추운 날 완전 땡겨서 먹었던 어묵우동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오뎅이 들어가서 맛있었고, 우동 면도 탱글하니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