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자몽블랙티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니자몽블랙티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니자몽블랙티
리뷰24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9
우동에 사리나 토핑을 얻어서 먹으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어묵우동!!!! 아이들이 다 좋아합니다
어묵반찬을 좋아하는데 우동과 함께 먹으면 더더더더 좋아해요
호호 불어가면서 따뜻하게 즐기는
음식!! 겨울에 우동어떠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