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초코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초코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초코
리뷰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9
이른 저녁으로 샐러드랑 전 좀 먹었어요.
탄수화물을 줄이려고 요즘 노력 중입니다.
버섯이 식감이 좋더라고요. 담백하게 잘 먹었습니다.
확실히 나이 때문인지 살은 더디게 빠지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4.8(리뷰 57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