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먀님의 애슐리 큐브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현먀님의 애슐리 큐브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현먀
리뷰24
조회수 83 작성일자 25.09.13
큐브로 썰린 스테이크로 한입에 먹기 편하고 철판에 구워서 맛있어요 함께나온 밥도 간이 짭짤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65g)
273kcal
애슐리큐브스테이크
4.9(리뷰 11개)
·식단기록27회0
현먀
리뷰24

1인분(165g)
273kcal
애슐리큐브스테이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