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작쿵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납작쿵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납작쿵
리뷰35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9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에 떡뻥과 감자 샐러드가 나왔어요
감자가 정말 부드럽고 마요네즈소스인지 엄청 부드럽고 고소하더라구요 입맛 돋구기 정말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4.8(리뷰 50개)
·식단기록851회0
납작쿵
리뷰351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