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미스터네이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미스터네이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0
파프리카 샐러드에 무화과 올려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후추 필수로 추가해줘야 하거덩요 올리브유까지~ > < 상큼하고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kcal
미스터네이처파프리카 샐러드
4.9(리뷰 43개)
·식단기록3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