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6908님의 에그인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6908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6908
리뷰754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0
브런치로 에그인헬먹었어요!!!
바게트 빵에 토마토소스 계란 올려서 같이 먹으면 극락이예요🤪
브런치로 최고의 메뉴!!!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70회0
지니5476908
리뷰754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