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946님의 베이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946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946
리뷰1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0
별로기댜도안하고먹은 베이컨이랑 밥인데 생각보다 짜지않고 맛있었습니다 아침이라 큰 부담도없었고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
지니5360946
리뷰13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