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짜파구리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짜파구리
리뷰27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0
점심식전혈당관리겸바나나한개 바나나는저녁에먹어면좋다고들하는데나는점심전잘먹습니다 살찔것같아 왠만하면낮에하나씩먹곤하죠
#혈당관리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짜파구리
리뷰276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