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0
친구가 오랜만에 집에와서 함께 만든 감바스에요^^ 새우가 통통해서 특히 식감이 좋았구요 야채도 같이 볶아서 같이 먹는데 너무 즐거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9g)
230kcal
심플리쿡감바스 알 아히오
4.9(리뷰 36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