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댁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영진댁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진댁
리뷰56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0
주먹밥은 간편식으로 좋아요 집에있는 각종재료를 사용해서 뭉쳐서 예쁘게 만들어서드시면 맛도좋고 영양도 좋아요가족이 함게하셔서 드세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
영진댁
리뷰565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