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미ㅣ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미ㅣ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미ㅣ
리뷰150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0
마요네즈 듬뿍 마카로니 샐러드에요
반찬이 없어서 동네 반찬가게에 들려서
둘러보다 어른들 먹을 반찬도 사고
아이들반찬으로 좋겠다 싶어 사봤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4kcal
샐러드미인마카로니샐러드
4.8(리뷰 94개)
·식단기록2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