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리톨m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일리톨m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일리톨m
리뷰7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0
추운날씨에 어묵 많이 들어간 뜨끈한 우동은 진리에요. 국물도 적당히 짜지 않고, 우동면과 어묵이 잘 불고 간이 잘 베어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