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4566님의 Likesky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4566님의 Likesky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4566
리뷰60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0
호박고구마는 그냥 먹어도 맛있다.
아삭아삭하고 단맛이 나서 최고.
먹기 좋게 길쭉하게 썰어서 먹으면,
먹기 편하다.
#일반식 #간식

1인분(63g)
307kcal
Likesky고구마스틱
4.7(리뷰 30개)
·식단기록7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