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피코크 크래미아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피코크 크래미아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0
크래미 샐러드~ > < 아보카도 샌드위치랑 먹으니까 아주 맛나구만용ㅎㅎ 샐러드랑 샌드위치는 겨울엔 잘 안 먹게 되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용ㅎ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340kcal
피코크크래미아 샐러드
4.9(리뷰 7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