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joomani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ajjoomani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jjoomani
리뷰10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0
점심메뉴가 중식이라 우동밥을 시켰다.
나이가 드니 소화력이 떨어져서 밀가루를 먹으면 생목이 올라오곤 한다. 우동에서 면을 빼고 밥을 말아먹으니 속이 편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