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1
사누끼우동으로 끓였어요.
가쯔오부시로 육수를 내고 사누끼우동을 익힌후 마지막에 어묵을 넣어 국물에 어묵이 우려지게 했어요.
면발의 쫄깃함과 고래사어묵의 부드러움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