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씹는여우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껌씹는여우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껌씹는여우
리뷰17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1
김밥천국에서 먹는 돌솥비빔밥!!
밑에누룽지에 나물이 들어가니 맛있는 돌솥!!
가끔가는 천국 집 간이 삼삼하고 엄마손맛이였던
곳!! 몇달만에. 찾았다.
그런데 한입 먹는 순간 눈이👀커진맛.....
간이 너무~~쎄다
뭐든지 적당한간이 건강에도 좋은데 말이죠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