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1
샐러드 포케 먹었어요 안에 견과류도 가득하고 맛있어요 건강에 좋은 음식 먹었다는 당당함이 들어요 ㅎㅎ 파이팅이에요 ㅋ
#일반식 #점심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4.8(리뷰 57개)
·식단기록8천+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