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9972님의 물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479972님의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9972
리뷰1806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09
우리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물.
저는 생수를 사서 먹는데 스파클 생수를 주로 이용합니다. 다 먹은 물통 수거해주는 시스템이 있는데 그게 아주 마음에 들어요.
병을 모아서 주면 낱개 한 병을 또 서비스로 주고갑니다. 처치하기곤란한 물병을 재활용 하면서 물도 얻고 환경도 보호할 수 있는 일석이조
#혈당관리식 #아침

1잔(237ml)
0kcal
물
4.9(리뷰 154개)
·식단기록23.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