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ㆍ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산ㆍ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산ㆍ
리뷰64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1
돈까츠를 밥에 얹여 먹어니 맛이 확다릅니다ㆍ
그래서 먹다 도중에 사진 찍어 올립니다ㆍ
돈까츠 소스를 밥에 비벼 먹어니 색다른 맛입니다ㆍ
#일반식 #점심

1인분(0)
287kcal
웰스토리돈가스샐러드
4.7(리뷰 59개)
·식단기록1.3만+0
부산ㆍ
리뷰64

1인분(0)
287kcal
웰스토리돈가스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