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경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혜경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혜경
리뷰47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1
달지 않고 카페인도 들어있지 않아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 자주 마신답니다 다른 음료는 너무 달거나 카페인이 들어 있어 손이 잘 가지 않는데 미에로 화이바는 달지 많고 양도 적당해서 좋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45kcal
현대약품미에로 화이바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