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찡님의 에그인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찡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찡
리뷰847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2
요즘 밀키트 진짜 잘나오네요!
집앞에 밀키트집 가서 에그인헬 하나 사왔는데
바게트에 파슬리가루까지 다 있어서 따로 준비할것도 없이 편하게 만들어봤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70회0
미니찡
리뷰847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