뚠뚠이도전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뚠뚠이도전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뚠뚠이도전
리뷰78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2
겨울에도 따뜻한 것보단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즐겨 먹어요
아침에 계란 먹고 아메리카노 마시는 습관이 생겨서 안 마시면 날이 없는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4.8(리뷰 93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