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산과들에 고구마칩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산과들에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12
애슐리에서 발견한 완전 맛난 고구마칩
이거 완전 꿀도 발라져있는데 바삭바삭하니 너무 맛나요. 이거 먹으러 또 가고 싶을 정도입니다. 아 침고여ㅠㅠ
#일반식 #점심

1인분(30g)
150kcal
산과들에고구마칩
4.8(리뷰 42개)
·식단기록106회0
솜쭌엄마
리뷰756

1인분(30g)
150kcal
산과들에고구마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