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땅콩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10
땅콩으로 반찬 만들었어요. 간단히 만들 수 있어서 종종 만들곤 합니다. 견과류이기 때문에 고소하고 짭짤하게 간을 맞췄더니 반찬으로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주여니2
리뷰5656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