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10
반반으로 닭강정 먹었습니다. 적당히 잘 튀겨져있어서 양념 없는것도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 치킨보다 닭강정을 좋아하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