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남자기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남자기
리뷰660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2
쌀쌀한 날씨에 점심으로 뜨끈한 어묵우동 먹었네요~
쫄깃한 우동면발과 어묵, 쑥갓의 향이 어우러져 맛이 좋았어요.
겨율철 다들 우동 한그릇 하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