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땅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2
구입해둔 껍질생땅콩으로
일부는 삶아먹고
남은건 삶아서 껍짉제거후 통마늘.고추. 간징.설탕.맛슬.올리고당.물을 넣고 졸이다가 참기름.통깨로 마무리~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에쏘조아
리뷰1346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