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나영맘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태영나영맘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영나영맘
리뷰9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2
건강하려면 흰쌀밥 보다는 잡곡밥이
좋은거 같아 흑미를 넣어 봤는데
껍질벚긴 흑미라 부드럽고 향도
좋아 소화도 잘 되고 좋은거 같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
태영나영맘
리뷰97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