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정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원정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원정
리뷰38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2
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바나나로 해결 했네요
당도가 높아 많이 달고 두개 먹으니까 포만감이 들어 든든하네요.더 익기전에 얼른 먹어야 겠어요
#혈당관리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지원정
리뷰384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