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이이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파랑이이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파랑이이
리뷰278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2
돈까스에 토마토랑 계란 곁들여 먹어봤는데 바삭한 고기에 토마토의 산뜻한 맛이 더해져 느끼함이 확 줄고, 계란이 부드럽게 감싸줘서 전체적으로 조화가 부드럽더라고요. 한입씩 먹을 때마다 맛이 자연스럽게 연결돼 끝까지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287kcal
웰스토리돈가스샐러드
4.7(리뷰 59개)
·식단기록1.3만+0